판타지 축구 미리보기 – WR 랭킹

축구

WR 랭킹

1 단계

1.  축구 생중계 채드 존슨(벵골)

-Ocho Cinco는 2006년에 7개의 TD에 87개의 패스를 잡아내며 다시 한번 빛나는 시즌을 보냈습니다. QB Carson Palmer와 그의 관계는 아름다운 것이며 2007년에도 계속해서 더 많은 것을 생산해야 합니다. 작년에 WR TJ Houshmanzadeh의 등장은 Johnson이 주로 일대일 취재를 보게 될 것이라는 점에서 Johnson을 도울 것입니다. 가장 확실한 환상 WR의 초안.

2. 스티브 스미스(팬더스)

-캐롤라이나의 감성적인 스타 WR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2경기를 결장하고 상반기 내내 그의 달리기 능력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말도 안 되는 2005년 시즌에서 하락한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이제 완전히 건강해진 Smith는 다시 한 번 아주 큰 해를 맞이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좋아하는 QB Jake Delhomme도 건강하게 훈련 캠프로 향하고 있으므로 8득점과 함께 최소 90회 캐치의 시즌은 잠금입니다. 존슨보다 그를 골랐다면 말싸움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3. 토리 홀트(램스)

-당신은 지난 4시즌 동안 홀트를 진정으로 소유했고, 그는 내가 이 게임에서 큰 성공을 거둔 이유만큼 큰 이유입니다. 게임에서 최고의 루트 러너인 Holt는 단거리 선수의 속도와 부드러운 손을 결합하여 습관적으로 90 캐치, 8 TD 시즌을 제공합니다. 오프시즌 무릎 수술을 통해 그가 예전만큼 젊지는 않지만 마크 벌거가 가장 좋아하는 타겟에서 2년 동안 최고의 선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 또는 세 번째 라운드의 바로 시작 부분에서 그가 선택되기를 바랍니다.

4. 마빈 해리슨(콜츠)

-많은 리시버가 감소하기 시작한 35세의 나이(35세)에 93개의 패스와 10개의 득점을 기록하며 놀라운 2006년 시즌을 맞이했습니다. 물론 그를 드래프트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해리슨의 나이를 무시할 수는 없지만 그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증명할 때까지 그를 넘겨주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그가 QB Peyton Manning과 가진 케미스트리는 아마도 NFL 역사상 가장 위대한 패스 쇼일 것이며 해리슨이 지난 시즌에 했던 것과 같은 수치를 올릴 것이라고 믿습니다. 즉, 그는 당신이 소유하고 싶은 선수입니다.

5. 래리 피츠제럴드(카디널스)

-Fitzgerald는 69개의 캐치와 6개의 TD가 2005년 브레이크 아웃 시즌 이후 판타지 소유자들이 기대했던 것과는 다르게 지난 시즌 성장에 약간의 실수를 했습니다. 그러나 부상이 생산량 감소의 주요 원인이었고 Fitzgerald가 QB Matt Leinart와 관계를 구축하면서 큰 해를 보낼 것으로 기대합니다. 동료 프로 볼러 Anquan Boldin의 존재는 Larry가 싱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하고 그의 크기에서 그는 오픈하고 캐치를 쌓는 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Boldin이 약간 더 많은 캐치를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Fitzgerald는 더 많은 TD를 잡을 것입니다. 판타지에서는 득점과 관련하여 게임의 이름입니다. 3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그를 드래프트하거나 운이 좋으면 4라운드에서 탑을 뽑습니다.

6. Terrell Owens(카우보이)

-WR 위치에 있는 누구도 그를 드래프트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댈러스의 변덕스럽고 변덕스러운 패스 포수보다 판타지 소유자에게 더 많은 스트레스를 주지 않을 것입니다. 건강하고 머리가 오른쪽에 있을 때 Owens가 게임을 완전히 지배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는 필라델피아에서의 그의 임기를 끝낸 논란/부상으로 가득 찬 컴백 시즌(85개의 캐치, 13개의 TD’s)에서 다시 한번 그것을 증명했습니다. 이따금 떨어지는 것 이상에도 불구하고 Owens는 TD를 잡는 데 가장 좋은 소스입니다. 따라서 그를 드래프트 할 계획이라면 둘 다 준비하십시오.

7. 레지 웨인(콜츠)

-다시 한 번 자신의 발전에 큰 진전을 이루면서 Reggie Wayne은 현재 가치 부서의 상대인 Marvin Harrison과 거의 겨루어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인디에서 2위 와이드아웃으로 간주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Wayne의 86개 캐치와 9개의 TD는 진정한 1위 리시버를 나타내는 숫자였습니다. 28세의 전성기에는 웨인이 WR 계층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는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녀석을 꼭 잡으세요. 나는 확실히 할 것이다.

8. 안쿠안 볼딘(카디널스)

-아리조나의 스터드 WR 듀오의 나머지 절반인 Boldin은 총 리셉션에 관한 한(83에서 Larry Fitzgerald의 69) 패스 게임에서 다시 한 번 골키퍼였습니다. Boldin은 계속해서 캐치를 쌓을 것이고 따라서 포인트/리셉션 리그에서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그의 최고 수준의 속도 부족은 방해가 되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선명한 경로를 달리는 능력은 견고한 시즌을 보장할 것입니다. 유일한 부정적인 점은 그가 애리조나가 레드 존에서 훨씬 더 큰 Fitzgerald를 바라볼 만큼 큰 TD 프로듀서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견고한 주간 출연자는 훌륭한 2위 리시버가 될 것입니다.

9. 로이 윌리엄스(라이온스)

– 부상이 그의 첫 두 시즌 동안 프로덕션에 영향을 끼친 후 Roy Williams는 2006년 7개의 TD와 함께 커리어 하이인 82개의 리셉션을 기록하면서 모든 것을 통합했습니다. Williams는 자신의 위치에 대해 믿을 수 없는 크기를 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일대일 전투에서 승리할 것이므로 TD의 증가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WR Calvin Johnson의 드래프트는 그가 지난 시즌에 직면했던 대부분의 더블 팀을 제거할 것이며 따라서 90 캐치 고원에 도달할 기회도 갖게 됩니다. 작년보다 잠재적으로 더 큰 브레이크 아웃 시즌을 위해 그를 드래프트하십시오. 또한 그는 WR 번호 1위를 차지할 수 있으므로 그에게 다가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10. 도널드 드라이버(패커스)

-Brett Favre가 가장 좋아하는 타겟은 Green Bay가 명예의 전당 QB와 함께 마지막으로 플레이오프에 도전하려고 하는 또 다른 멋진 시즌을 앞두고 있습니다. 드라이버는 최고 수준의 속도를 내지 못함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좋은 경력을 쌓았고 Green Bay가 Donald의 또 다른 WR 능력이 없기 때문에 또 다른 90 캐치 시즌이 매우 가능합니다. 당신은 그가 지난 시즌 기록한 7개의 TD보다 더 많은 득점을 하는 것을 보고 싶지만, 포인트/리셉션 리그에 있는 사람들은 Favre가 그가 다시 던질 때마다 그를 먼저 볼 것이라는 사실을 특히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그를 5라운드에 드래프트하면 2위 와이드아웃이 됩니다. 드래프트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수신 옵션 중 하나입니다.

11. 제이본 워커(Broncos)

– 부상당한 무릎으로 2005년 시즌 거의 전체를 결장한 후 Javon Walker에게는 2006년 일종의 컴백 시즌이었습니다. 엄청난 속도와 딥 캐치를 하는 능력은 여전히 ​​그의 레퍼토리의 일부였고, 따라서 그가 다치기 전과 같은 선수가 될 수 있을지에 대한 모든 두려움이 완화되었습니다. 2년차 QB Jay Cutler가 선발로 나서 첫 해에 어려움을 겪을 것이기 때문에 성장통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Walker는 다시 패스할 때 그가 가장 좋아하는 타겟입니다. 당신이 90캐치의 남자를 찾고 있다면 그 Walker는 당신의 남자가 아닙니다. 덴버는 런 지향적인 공격이기 때문에 75개 정도의 캐치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가 중심이 되지만 야드를 쌓을 것이고 평균보다 나은 TD 소스입니다. 따라서 전체 Walker는 안정적인 2순위 WR입니다. 편안하게 드래프팅해야 합니다.

12. 리 에반스(빌스)

-Evans는 2006년 82개의 캐치, 8개의 TD 브레이크아웃으로 스타덤에 올랐다. 모든 축구에서 가장 큰 홈런 위협이 될 것 같은 Evans는 Houston Texans와의 승리에서 절대적으로 놀라운 265야드 성능을 보였습니다. QB JP Losman의 개선은 Evans의 장기적인 성공 가능성을 더욱 합리화하며, 나는 그가 이번 시즌에 상위 5위 안에 드는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드래프트에서 하나의 WR에 도달하려면 이 사람으로 지정해야 합니다.

13. 안드레 존슨(텍사스)

-존슨은 여러 가지 이유로 판타지 서클에서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지난 시즌 NFL 패스 리셉션(경보음 포인트/리셉션 선수)에서 선두를 달리며 그의 능력을 의심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 합계가 훌륭하지만 유일한 문제는 1,147야드 동안 5개의 TD만 생성했다는 것입니다. 참고로 Buffalo의 Lee Evans는 150야드를 더 쌓았고 21개의 리셉션은 더 적었지만 3개의 TD를 더 득점했습니다. 그래서 이 모든 것에서 내 요점은 존슨이 텍사스 로스터에서 유일하게 합법적인 최고의 리시브 옵션이기 때문에 실제로 리셉션을 쌓을 것이라는 사실이며, 만약 당신이 포인트/리셉션 리그에 있다면, 그를 그렇지 않으면 TD 헤비 리그에서 노력할 가치가 있는 충분한 점수를 얻지 못할 수도 있는 그의 2006 숫자가 반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14. Marques Colston(세인츠)

– 나를 순진하다고 부르지만 Marques Colston의 악대차에 오르기 전에 아직 더 많은 것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확실히 지난 시즌 그의 활약(70개의 캐치, 8개의 TD’s)은 진정으로 NFL 역사상 가장 큰 아웃 오브 더 아웃 브레이크 중 하나였습니다. Colston이 NFL 역사상 가장 큰 “Rudy”일 가능성이 있습니까? 아니면 그가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또 다른 Michael Clayton입니까? 답은 그 사이 어딘가에 있다고 생각하며 Colston보다 선택할 수 있는 훨씬 안전한 옵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가 우리의 환상적 존경을 받기 전에 그가 또 다른 2006 시즌을 보내는 것을 봅시다.

15. TJ Houshmandzadeh(벵골)

-신시내티 공중 공격의 나머지 절반인 Housmandzadeh는 그의 팀 동료인 Chad Johnson(90개에서 87개로 캐치)을 제치고 자신이 소유 리시버 이상의 존재임을 NFL 세계에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Johnson의 7에 9개의 TD를 기록했습니다. 비록 TJ에 대한 더 많은 수비적 관심으로 인해 이 수치가 이번 시즌에 역전될 것이라고 믿지만, 여전히 그가 훌륭한 시즌을 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약 7-9개의 TD로 그의 수신음(80개 정도)이 약간 감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나에게 좋은 픽업처럼 들린다. Chad Johnson을 드래프트했다면 이 사람에게 손을 내밀어 두 사람이 모두 있다는 사실에 기분이 상쾌해질 수 있습니다! 

16. 대럴 잭슨(49ers)

-Darrell Jackson의 2006년 시즌은 기복이 심한 시즌이었습니다. 그의 10개의 TD는 판타지 소유자에게 좋은 보너스였으나 그의 63개의 리셉션은 실망스러웠습니다. 후자의 대부분은 부상당한 발가락으로 인해 정규 시즌의 마지막 3경기를 결장하게 되었습니다. Seahawks는 잭슨이 디비전 라이벌인 San Francisco로 건너뛸 수 있게 해주었기 때문에 잭슨의 부상에 싫증이 난 것 같았고, 그곳에서 그는 즉시 QB Alex Smith의 최고 무기가 되었습니다. 그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 아직 어린 잭슨(28세)은 그의 관습적인 80개 이상의 리셉션과 8-10개의 스코어를 포함하는 복귀 시즌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를 드래프트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그가 한 해 동안 항상 한두 경기를 결장하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17. 랜디 모스(패트리어츠)

–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큰 NFL 오프시즌 거래는 NE가 수은 리시버 Randy Moss를 트레이드하기 위한 대담한 요청이었습니다. 한때 미네소타에 있는 동안 그의 위치에 있던 스타는 오클랜드 레이더스와 함께 격동하고 비효율적인 두 시즌 동안 Moss에서 상당히 어두워졌습니다. Mos’는 라커룸에서 야위어 갔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가 지난 시즌이 끝날 때까지 절반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이제 영원한 경쟁자 NE와 함께 그의 거물급 이름을 되찾을 절호의 기회와 함께 Moss가 Bill Belicick 코치의 훈련 상사 방식과 공존하려고 노력하면서 최선을 다할 것을 기대하십시오. 비록 Moss가 100개의 패스와 12-15개의 TD를 잡는 시대는 지났다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가 여전히 10개의 스코어에 대해 80개의 캐치로 빅타임 선수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물론 이 상황은 NE가 전통적으로 탐욕스러운 Moss를 기쁘게 하지 않을 수 있는 공을 주변에 퍼뜨리기 때문에 지켜봐야 합니다. 그러나 나는 Randy가 그가 필사적으로 갈망하는 반지를 얻기 위해 이 기회를 날려버릴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그가 예전의 1위가 아닌 2위 리시버처럼 행동할 것으로 예상하는 한 그를 드래프트하십시오. 그러나 그가 문제를 발견할 경우에 대비하여 좋은 백업을 준비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가라 앉거나 수영 할 것이므로 롤러 코스터 타기를 준비하십시오.

18. 플락시코 부레스(자이언츠)

-뉴욕의 빅 플레이 와이드아웃은 2006년에 또 다른 좋은 시즌을 보냈지만 그다지 좋지 않은 시즌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의 관습적인 평균보다 좋은 TD(10개)를 득점했지만 빅타임 리셉션 합계(63개) 미만을 확보했습니다. 이로 인해 Burress는 실망스러운 플레이어가 1주일 동안 8번 캐치, 2번 TD 하루를 보내고 2번 캐치 화이트워시로 후속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여전히 TD 스트레스 리그에서 Burress는 괜찮은 2번 옵션이므로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그를 클럽으로 데려가기로 결정하기 전에 더 잘하려고 노력하십시오.

19. 하인즈 워드(스틸러스)

– 2006년 시즌은 31세의 워드가 한 발짝도 잃었을지도 모른다는 속삭임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겉으로 보기에 부진한 총계(74개의 어획, 6개의 TD’s)의 진짜 이유는 QB Ben Roesthlisberger가 그 해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제 완전히 건강해지면 Big Ben과 Ward는 2004년과 2005년에 보여준 케미스트리를 재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블록버스터 시즌을 예상하지는 않지만 Ward가 2007년에 수신 합계와 TD 모두를 개선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번호 2 수신기와 당신은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20. 레지 브라운

-많은 판타지 소유자들은 2006년 Reggie Brown의 브레이크아웃 시즌을 예측했지만, 그것이 일어났을 수도 있지만 Donte Stallworth의 늦은 추가로 인해 Brown은 Philly의 WR 계층 구조에서 2단계 지위로 강등되었습니다. 이제 스톨워스가 사라지고 1순위 직업은 브라운이 잃는 것입니다. 지난 시즌에도 여전히 좋은 성적(46회)을 기록하며 엔드존(8타수)을 노즈하는 모습을 보였다. Andy Reid 감독은 역사적으로 패스가 많은 공격을 선호하기 때문에 Brown은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1년 늦게 올 것이며 모두가 그를 위해 예상했던 돌파구의 해를 가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드래프트에서 그가 그 해를 돌파하고 당신의 2순위 와이드아웃이 되기를 바랍니다.

21. Laveraneous Coles(제트)

-Coles는 2006년에 예상보다 많은 91개의 캐치와 1,000야드 이상의 거리를 끌어올려 그의 소유주를 더욱 기쁘게 했습니다. 몇 년 전 자유계약선수로 자유계약선수로 레드스킨스와 계약하기 전에 그가 QB 채드 페닝턴과 함께 했던 케미스트리는 여전히 분명했고 그가 비슷한 수치를 올릴 수 없다고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TD 부서의 경우 Coles는 그의 파트너 Jerricho Cotchery에게 뒷자리를 차지합니다. Coles는 처음부터 TD 머신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그에게 많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좋은 패키지를 얻었고 그를 2 번 수신기로 목표로 삼았습니다.

22. 빈센트 잭슨(차저스)

-이 2년차 선수의 순위를 너무 높게 잡은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그는 2007년의 잠재력이 그만큼 좋습니다. 2006년에 27개의 어획량은 그다지 눈에 띄지 않지만 6개의 TD는 눈에 띕니다. WR Keenan McCardell은 더 이상 구단에 있지 않고 Eric Parker는 소유 리시버에 불과하므로 잭슨은 잠재적으로 폭발적인 공격을 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QB Phillip Rivers는 선발 투수로 2년 차에 센터 뒤에서 훨씬 더 편안할 것이며 2006년 후반에 일상적으로 연결되는 두 사람은 주간 트렌드가 될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는 하루아침에 스타가 되지 못할 수도 있지만 TD는 리셉션 부서에서 그가 부족한 부분을 커버할 것입니다. 상황이 올바르게 발전한다면 확실한 2번이 될 가능성이 있는 3번으로 초안을 작성하십시오.

23. 산타나 모스(레드스킨스)

-Pro-Bowl, 하이라이트 릴 2005 시즌이 끝난 후 Moss는 6개의 TD에서 55개의 캐치를 기록하면서 ’06년에 다시 지상으로 돌아왔습니다. 판타지 소유자가 기대했던 것이 아닙니다. Mos는 역사적으로 그의 경기력과 매우 일관성이 없었으며 좋은 경기와 나쁜 경기를 번갈아 가며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터무니없는 속도는 많은 빅 플레이 기회를 제공하고 따라서 긴 득점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좋은 3번 와이드아웃 역할을 할 것이므로 그를 위한 공간을 만들고 그의 Pro Bowl 연도의 대안이 되기를 바랍니다.

24. 제리코 코체리(제트기)

-Cotchery가 Louisville에서 6개의 TD를 위해 82개의 패스를 잡아내는 재능을 보여주었을 때 이 사람이 2006년에 얼마나 발견되었습니까? 평균 이상의 속도를 자랑하는 Cotchery는 뉴욕의 패스 공격에 큰 위협이 되었습니다. 2007년으로 향하면서 Cotchery는 더 나은 기회를 얻었고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면 Laveranues Coles의 맨틀을 탑맨으로 쟁취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가 아직 2순위 선수가 될 가능성이 있는 중간 라운드에 남아 있다면 그를 드래프트하십시오.

25. 크리스 챔버스(돌고래)

– 의심할 여지 없이 Chambers는 2005년 82개에서 10개의 TD로 2006년에 4개의 Td에서 59개로 2006년에 가장 큰 WR 실패를 경험했습니다. 677야드는 그의 능력을 수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돌핀스가 지난 시즌 거의 모든 면에서 무능했고 Joey Harrington을 QB로 둔 것도 확실히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일 수 있습니다. 베테랑 Trent Green과 함께 그의 새로운 Tony Gonzalez가 될 Chambers를 찾으십시오. 나는 Chambers가 녹색 능력을 가진 누군가와 플레이하기 위해 다시 활력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06년에 그가 너무 많은 쉬운 던지기를 떨어뜨리는 원인이 된 집중력 저하를 잃을 것입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1위 지위로 돌아갈 가능성이 있는 반등을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그를 큰 복귀 후보로 드래프트하십시오.

26. 디온 지점(시호크스)

-이력서에 1,000 리시빙 시즌이 없으면 Branch는 드래프트의 중간 라운드까지 목표로 삼는 사람이 아닙니다. 사실 그의 불일치가 환상의 소유자를 미치게 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그를 완전히 피할 것입니다. 전 슈퍼볼 MVP는 재능이 있지만 가끔 125야드를 8개 잡아야 합니다. Branch의 문제는 키가 부족하기 때문에 그가 계속해서 지배적인 와이드아웃이 되는 것을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3번 와이드아웃.

27. 테리 글렌(카우보이)

-Glenn은 2006년에 아직 70번의 캐치, 6번째 TD 시즌이 끝나지 않았음을 증명했습니다. 그의 폭발적인 속도는 여전히 그의 주요 무기이며 항상 그에게 문제인 것처럼 보였던 잔소리를 피할 수 있다면 Glenn은 지난 시즌의 수치와 일치할 수 있습니다. 위험한 선택이지만 그는 항상 연말에 괜찮은 숫자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28. 마크 클레이튼(레이븐스)

-볼티모어의 2007년 최고의 리시브 옵션은 TE Todd Heap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WR Mark Clayton은 3년 차에 의해 Ravens에게 수직적인 위협을 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프리시즌 전반에 걸쳐 잠을 더 잘 자는 후보 중 한 명인 Clayton은 성공할 수 있는 능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볼티모어는 선제 공격이지만 이 딥볼 패스 포수를 활용할 QB 스티브 맥네어를 찾으십시오. 그의 잠재적인 폭발 가능성을 위해 그를 드래프트하십시오.

29. 브레일런 에드워즈(브라운스)

-2005년 드래프트에서 전체 드래프트 3순위로 지명된 후 에드워즈가 큰 기대치를 충족하기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상적이지 못한 운동 습관과 경기장 밖에서의 문제가 Edwards가 미시간에서 모든 사람이 꿈꾸는 80-catch, 8 TD 리시버가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공모했습니다. 홈런 캐치를 하는 능력과 함께 엄청난 스피드를 가지고 있다. 여기서 문제는 약한 무장의 QB Charlie Frye가 신인 Brady Quinn이 성장하는 동안 시즌에 진입하는 선발 투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긴 공은 Edwards가 조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마법의 세 번째 시즌에 그를 탈출할 가능성이 있는 드래프트를 하되 그가 다시 당신을 실망시킨다고 해서 놀라지 마세요.

30. 버나드 베리안(곰)

-Chicago의 딥 캐치(deep Threat)는 6개의 TD를 잡았고 거의 거의 매주 딥 캐치를 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동료 와이드아웃 Mushin Muhammud가 자신의 경력에 ​​불리한 상황에서 Berrian은 QB Rex Grossman의 대부분의 공을 잡을 기회를 얻었습니다. 그가 지난 시즌에 관리한 51개의 어획량에서 증명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최소한 5개의 TD에 기여할 것입니다. 그는 다가오는 시즌이 끝날 때까지 2위 자리에 오를 수 있기 때문에 3위 리시버가 됩니다.

나머지(3번째 WR 전용)

31. Joe Horn(Falcons) –
한때 환상의 스타였으나 부상과 나이 때문에 Joe Horn은 세 번째 WR 상태로 강등되었습니다. 2006년 그의 37개의 캐치와 4개의 TD는 그가 전성기 동안 6~7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것이므로 그의 전성기는 분명히 그 뒤에 있습니다. 그는 견고한 베테랑이지만 여전히 팀에 환상적인 기여를 할 수 있으므로 그를 세 번째 WR로 간주하십시오.

32. Donte’ Stallworth(패트리어츠)

-Stallworth는 더 많은 부상으로 다시 한 번 복귀할 때까지 이글스와 함께 2006년 시즌을 돌파할 것처럼 보였습니다. 최고 수준의 속도와 좋은 손으로 축복받은 Stallworth는 스타 WR이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작은 체격과 가장 관련이 있는 건강을 결코 유지할 수 없습니다. 이제 NE Patriots와 함께 Stallworth는 Randy Moss, Wes Welker 및 Kelly Washington과 함께 혼잡한 리시빙 라인에 있으므로 그의 전체 수치는 2006년에 기록한 38개의 캐치 및 5개의 TD에서 크게 향상되지 않습니다. 패스 해피 NE에서 뛰고 있지만 다시 부상을 당할 때를 대비하여 좋은 백업을 준비하십시오.

33. 조이 갤러웨이(Buc’s)

-오하이오 주에서 리그에 진출한 이후 NFL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한 명인 Joey Galloway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한 잠재력을 완전히 깨닫지 못했습니다. 35세의 Galloway는 분명히 그의 경력에서 불리하지만 속도는 여전히 그를 다소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Buccaneer의 QB 상황은 엉망이고 Galloway는 그의 경력에서 리셉션 합계를 쌓은 적이 없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수신자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한 그를 전달하십시오.

34. 케빈 커티스(이글스)

-Rams와 함께 생산적인 몇 년을 보낸 후 Kevin Curtis는 동쪽으로 형제애의 도시로 향합니다. 끝까지 블루칼라 수용자인 Curtis는 자신을 유용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도구에는 놀라운 손으로 좋은 속도가 포함됩니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가난한 사람의 Ed McCaffrey를 상상해보십시오. 3번 WR 용량으로 당신을 위해 기여할 수 있는 멋진 선수입니다.

35. 그렉 제닝스(패커스)

-Donald Driver가 QB Brett Favre가 다시 던질 때 옵션 1과 1A인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Greg Jennings의 괜찮은 신인 시즌을 보지 못했습니다. 훈련 캠프에서 좋은 인상을 남긴 후 Jennings는 계속해서 3개의 TD에 대해 45개의 캐치를 기록하여 3번 WR 부근에 배치했습니다. 아직 개선할 여지가 있으므로 드래프트가 끝날 때까지 그를 드래프트하도록 노력하십시오.

36. 데버리 헨더슨(세인츠)

-Henderson은 NFL로 제대로 전환하지 못한 또 다른 LSU 리시버(Michael Clayton)입니다. 속도는 빠르지만 매주 시간이 지나면 항상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최근 부상도 문제다. 그에게 전달하고 그가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7. DJ Hackett(시호크스)

-오프시즌에 샌프란시스코와 계약한 WR Darrell Jackson과 함께 DJ Hackett은 그의 탄탄한 2006 시즌을 더욱 강화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붐비는 수용부대에서 45개의 어획량과 4개의 TD는 사실 이 선수에게 더 좋았고 2007년에는 더 많은 개선이 예상됩니다. 좋은 3번 WR이 될 수 있지만 4번이 더 적합합니다.

38. 로날드 카레(Raiders)

-1개의 TD만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Ronald Curry는 Oakland Raiders에서 매우 좋은 2006 시즌을 보냈습니다. 작년에 그런 한심한 팀을 위해 62개의 패스를 잡은 것은 그의 성취를 훨씬 더 인상적으로 만듭니다. Randy Moss가 현재 NE에 있는 상태에서 스포트라이트는 모두 그 자신에게 있으며 나는 2번 상태로 올라갈 기회와 함께 3번의 WR 번호를 기대합니다. 팀이 그렇게 나쁘지 않았다면 그를 훨씬 더 높은 순위에 놓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늦게 그를 초안하고 좋은 잠자는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39. 이삭 브루스(램스)

-분명히 그의 경력의 단점인 Issac Bruce는 위기에 처했을 때 팀을 도울 수 있는 확고한 베테랑입니다. 리그에서 더 나은 루트 주자 중 한 명인 Bruce는 습관적으로 상대 수비진에서 열린 솔기를 찾습니다. 90번의 어획량과 8번의 TD의 날은 오래되었지만 70번과 4번은 합리적으로 들립니다. 그를 네 번째 와이드아웃으로 드래프트하십시오. 이 게임에서 항상 좋은 연기자.

40. 무신 무하무드(곰)

-무신 무함마드(Mushin Muhammud)의 전성기의 잘못된 면 중 하나인 10 TD 포스 시절은 끝났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여전히 좋은 손을 가진 견고한 루트 러너이므로 벤치에 자리가 있습니다. 그를 보험으로 드래프트하면 끝입니다.

초안을 작성하지 마십시오

41. 데릭 메이슨(Ravens)

42. 산토니오 홈즈(스틸러스)

43. 에디 케니슨(수장)

44. 브랜든 존스(타이탄즈)

45. 아마니 투머(자이언츠)

46. ​​레지 윌리엄스(재규어)

47. 마이크 퍼리(라이온스)

48. 브랜든 마샬(Broncos)

49. 드류 베넷(램스)

50. 제리 포터(Raiders)

51. 아르나즈 배틀(49ers)

52. 행크 바스켓(이글스)

53. 마이클 젠킨스(팔콘)

54. 마티 부커(돌고래)

55. 로드 스미스(Broncos)

56. 웨스 웰커(패트리어츠)

You may also lik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